2010.05 (월간플라스틱월드기업소식) 부여템프콘(주) 공장 확장 이전 체계적 생산시스템으로 새롭게 도약 > 공지 및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보도자료Notice & News

2010.05 (월간플라스틱월드기업소식) 부여템프콘(주) 공장 확장 이전 체계적 생산시스템으로 새롭게 도약


본문

부여템프콘(주) 공장 확장 이전

체계적 생산시스템으로 새롭게 도약 

 
1274925131_8.JPG
  

부여템프콘㈜(김동학 대표이사)이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222-6 소재에 자사 공장을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도약한다. 부여템프콘㈜ 공장은 연면적 2,436 평방미터, 대지면적 1,127 평방미터, 건평 684 평방미터로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출성형의 금형온도조절기 및 금형자동냉각기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부여템프콘(주)은 체계적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 제품 생산에 들어갔다.
부여템프콘(주)는 사출성형 및 압출성형작업의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수년 동안의 연구개발 통해 주력상품인 금형온도조절기 및 금형자동냉각기 예열 및 스케일제거기, 냉·온조기를 생산해 국내 사출성형업계에 보급하고 있다.
부여템프콘(주)은 자체 개발한 Tempcon-system으로 정밀 제어해 불량률을 대폭 감소시키고 생산성을 최대한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 만족과 미래를 개척하는 책임 있는 기업의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최선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부여템프콘(주)의 주요 생산 품목으로는 금형온도조절기, 금형자동냉각기, 복합형냉온조기, 금형예열기 및 스케일제거기, 냉각설비 등이 있다. 특히 동종 업계에 폭풍을 일으켰던 ‘스팀금형온도조절기’는 국내 금형온도조절기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적 노하우로 인정받고 있다. 부여템프콘(주) 김동학 대표이사는 “공장이전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부여는 1989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으로 고객만족의 제품 생산에 전념해 왔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초심(初心)의 마음으로 기업을 운영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부여템프콘(주)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222-6
TEL : 031)452-1122
FAX : 031)454-0236
www.booyeo.co.kr 
한글도메인 : 부여템프콘
 

 

자료출처 : 월간플라스틱월드

 

 


부여템프콘(주) 업체정보